롯데시네마가 Apple TV+ 오리지널 ’파친코(Pachinko)’ 시즌2 공개를 기념한 특별 시사회 및 GV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롯데시네마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생존과 번영을 향한 불굴의 의지로 고국을 떠난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을 4대에 걸친 연대기로 풀어내 전 세계 평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파친코’ 시즌2 선공개된 예고편에서 1945년 오사카를 배경으로, ‘선자(김민하)’와 ‘한수(이민호)’의 재회부터 김성규를 비롯한 뉴페이스 배우들의 모습까지 담고 있다.
여기에 전 세계 음악 차트를 휩쓴 블랙핑크의 로제가 재해석한 ‘Viva La Vida’가 예고편은 물론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곡으로도 삽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에서 ‘파친코’ 시즌2 에피소드1의 특별 시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사는 유려한 영상미와 함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거대한 스케일의 ‘파친코’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온전히 몰입 가능한 이번 시사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시네마는 Apple TV+와 함께 파친코2 최초 공개 시사를 기념하며 이민호, 김민하, 정은채, 김성규 배우와 함께 진행하는 GV(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했다.
배우들은 촬영 및 제작 비하인드 등 시즌1부터 작품을 사랑해 준 팬들과 함께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회원 시사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팝콘과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하여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