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회장 김홍국)이 ‘IFF 한입쏙 닭안심’의 새로운 맛 ‘불고기’와 ‘와사비맛’을 쿠팡에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하림
하림은 앞서 선보인 ‘IFF 한입쏙 닭안심 블랙페퍼’가 맛과 영양, 간편한 조리법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자 이에 힘입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IFF 한입쏙 닭안심 불고기’는 달달하면서도 감칠맛 풍부한 간장 베이스 양념을 활용해 단짠단짠의 정석을 맛볼 수 있다. ‘IFF 한입쏙 닭안심 와사비맛’은 입안 가득 퍼지는 알싸한 풍미와 톡 쏘는 매운맛이 특징이며 끝까지 느끼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안심’은 100% 국내산 무항생제 닭고기의 안심 부위를 먹기 편한 한입 크기로 손질해 양념한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의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냉동 상태의 닭고기를 넣고 5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5분 정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에서는 약 10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닭안심 요리가 손쉽게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버터를 더하거나 양파, 당근, 버섯, 피망,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등을 함께 곁들이면 더 근사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IFF 한입쏙 닭안심’ 신제품 2종의 가격은 각 1만1900원이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부드럽고 담백한 닭안심을 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불고기와 와사비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한 식단으로도 인기인 닭안심을 더 근사하고 맛있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