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신제품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를 17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
보들은행잎 라인에는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를 공통으로 담았다.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성분으로, 모공의 부피와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신규 라인의 대표제품인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은 모공 개선 특효성분을 24% 담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8시간 만에 모공이 45% 작아진 모공축소 효과를 확인했다. 여름철에 부담 없이 쓸 수 있도록 약산성 워터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모공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며, 피지 과다 분비로 커진 모공이 고민인 수분 부족형 지성 및 일반 지성 타입이 쓰기 적합하다.
함께 선보이는 '보들은행잎 모공핏 마스크'는 모공이 가장 많이 보이는 코부터 양볼까지 얼굴 중안부에 맞추어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된 특화 마스크 시트다. 모공핏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중안부 모공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초밀착되는 쿨링 겔 시트가 모공을 수축해 주고, 떼어낼 때는 필름화 된 시트가 찢김 없이 한 번에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해 준다.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는 6월 17일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이며, 7월 1일부터 아모레몰과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