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보이스 아이돌 그룹 ‘체리쉬’와 콜라보레이션을 14일 전개한다. /사진=만월경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체리쉬’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카페, 만월경’ 직영점 8곳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카페, 만월경’을 배경으로 한 체리쉬의 오디오 드라마가 ‘체리쉬 유튜브 채널’에서 13일 공개됐다.
아울러 이달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전국 만월경 직영점 8곳이 ‘체리쉬 콜라보레이션 카페’로 탈바꿈한다. 이 기간 체리쉬 멤버들의 첫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소감이 담긴 특별 영상이 커피머신에 송출되며, 체리쉬 멤버들이 추천하는 음료도 구매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스페셜 굿즈도 발매된다. ▲랜덤 포토카드(총 5종) ▲손글씨와 사인 이미지가 담긴 랜덤 고무 티코스터(총 5종) 등 다양한 굿즈를 전국 만월경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열린다.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방문하고 X(트위터)에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체리쉬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밖에 체리쉬 팬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음료 구매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체리쉬 SD 띠부씰 세트(5종)’을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리쉬 팬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만월경 직영점 정보는 만월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