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오늘의운세] 4월3일(수) 띠별-별자리

편집국

@

기사입력 : 2024-04-03 00:00 최종수정 : 2024-04-03 07:5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오늘의운세] 4월3일(수) 띠별-별자리
음력 2월25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 윗사람과의 친목을 돈독히 하라 한 덕을 볼 수 있겠다.
48년생, 방해하는 것이 없으니 막힘이 없다.
60년생, 크게 불안한 거래이더라도 이루어진다.
72년생, 화해로 해결하려 하지만 상대가 그러려 들지 않는다.
84년생, 잃었던 것을 찾게 된다.
96년생, 주변과 화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띠 : 남의 말을 듣지 아니하고 항상 자신의 고집대로 일을 처리하니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는 도와주는 이 없겠다.
49년생, 최악의 상태까지 갈 수가 있다.
61년생, 밀려오는 부채로 부도 위험이 있겠다.
73년생, 전업이나 개업을 생각중 이라면 신중하게 결정하라.
85년생, 사귀는 사람하고는 별반 문제가 없는데 주변의 반대가 있겠다.
97년생, 칭찬하는 것에 인색해서는 안된다.

범띠 : 마음을 비우고 분수에 넘치지 않는 행동만 하게 되니 목록이 저절로 굴러 들어오게 된다.
50년생, 하찮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라.
62년생, 유익한 거래가 이루어지겠다.
74년생, 서로가 당장이라도 원수로 돌아설 듯 하나 결국 화해한다.
86년생, 좋은 취직자리가 기다리고 있다.
98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으니 주의해라.

토끼띠 : 책상 위에 책이 있고 도마 위에 칼이 있듯 있어야 할 것이 있으니 이처럼 좋은 것은 없을 것이다.
51년생,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가능할 수 가 있다.
63년생, 아마도 여성의 도움이 있겠다.
75년생, 분실한 물건이 있다면 여성의 소행일 것이다. 동쪽이나 북쪽 방향에 있다.
87년생, 결과론 적이기는 하지만 합격할 수가 있다.
99년생, 귀인을 못알아볼 수 있으니 주위를 살펴라.

용띠 : 계획성 없이 일을 해 나가니 모든 것이 엉망이다.
52년생, 오늘 하루 뜻대로 되는 일이 없다.
64년생, 병이 들면 위독한 상태까지 가게 되니 주의하라.
76년생, 억지로 하려 하면 부작용이 따르기 마련이다.
88년생, 실력도 부족한데 노력 또한 게으르구나.
00년생, 마음의 갈등이 있으니 안정감을 찾아라.

뱀띠 : 마음을 바르게 쓰면 평균을 이룰 수는 있으나 이것이 어려우니 부정을 저지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
53년생, 도와줄 사람이 없으니 망막하기만 하다.
65년생, 가까운 사람이 곁을 떠나니 외롭구나.
77년생, 상대방의 마음이 벌써 떠났는데 아직 미련이 남아 있다. 미련을 버려라.
89년생, 친구와 싸우지 마라. 우정을 돈독히 하라.
01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을 조심해라.

말띠 : 모든 일이 발전 일로에 있으니 새로운 것을 계획하고 실행하기에는 최적기라 할 수가 있겠다.
54년생,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면 더욱 발전하리라.
66년생, 초산인 경우 아주 어렵게 아기를 낳겠다.
78년생, 쉽게 찾을 수 없으니 단념하는 것이 좋다.
90년생, 욕심을 버리고 현재의 만족하는 마음을 가져라.
02년생, 오해받을 일이라고 생각되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양띠 : 음과 양이 화합하고 상하가 어깨를 나란히 하는데 무엇인들 이루지 못할 것인가!
55년생, 병세가 심각하다. 빨리 병원을 찾아가도록 하라.
67년생, 연상의 이성과 교제 중이어서 집안의 반대가 심하겠다.
79년생, 자신의 실수로 비롯된 일이다. 천천히 되짚어 보라.
91년생, 어려운 때를 만나 길을 잃고 방황할 수 있겠으나 능력있는 윗사람을 만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으리라.
03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지 조금더 인내해라.

원숭이 : 소인의 체통을 잃으면서도 이득을 보려 하지 말고 큰 그릇으로 대처하라.
56년생, 희망 없는 일에 재물과 노력을 허비한다.
68년생,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80년생, 찾을 물건이 있다면 동남방에 깊이 숨어 있다.
92년생, 뜻하지도 않게 몇 군데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니 진정 어린 마음으로 공경을 하여라.
04년생, 주변과 시시비비에 휘말릴 수 있다.

닭띠 : 어려운 일을 능히 이겨내기 좋은 일만 생긴다.
57년생, 소송이 있다면 승소할 수 있겠다.
69년생, 여행을 가게 된다면 고난이 따르게 되나 얻는 것이 많겠다.
81년생, 혼인 문제로 주변 사람의 반대가 심하겠다.
93년생, 귀하가 찾는 것이 서남쪽의 물가에 있으나 찾기 어려우니 찾으려고 노력하지 마라.
05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때이다.

개띠 : 처음에는 힘이 드나 나중엔 태평해지니 모든 것이 좋게 될 것이다.
58년생, 공허로운 재물을 탐하지 마라.
70년생, 술집 가까이 가지 마라.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82년생, 시기가 맞아 떨어져 이루려는 목적을 이룰 수 있다.
94년생, 두 사람의 마음이 각각이니 하는 일이 마음과 같지 않다.
06년생,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체크해라.

돼지띠 : 스스로를 조절할 줄 아는 실력이 갖추어진다면, 만사가 대길 할 운세이다.
59년생, 귀하의 능력이 절정에 이르게 된다.
71년생, 옳지 못한 생각은 가지지 말라.
83년생, 실직자는 오랜 실업자 생활을 청산할 때가 왔다.
95년생, 대수롭지 않은 병이나 젊을수록 조심하라.
07년생, 나가야할 때에 나가는 것이 성공을 부른다.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당신의 고집을 보여줘~ 끈덕끈덕한 근성이 필요한 날이다. 작은 스트레스들이 많은 날일 수 있으니 너무 작은 것들에는 차라리 신경을 끄자. 대신 평소에 신경을 못 썼던 부모님, 가까운 친구들에게 모처럼 관심표현을 해보자. 약간 간지러운 문자한 통에도 대우가 달라진다. 마무리를 해야 할 일들이 많을 하루다. 최종결정의 순간에는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꼼꼼함을 발휘해야 실수가 없겠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은 하루.
오늘엔 딱! 최신음악

물고기자리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 날. 오늘은 나 혼자보다는 여럿이 모여있는 것이 좋다.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잘만 활용하면 평생 친구를 찾을 수도 있는 날이니 혼자 잘났다고 떠들어대지 말고, 더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자. 옛날 이야기나 어렸을 적 추억을 이야기 소재로 삼는 것도 좋겠다. 다만, 오늘은 이성과의 운보다 동성과의 만남이 결과가 좋은 날이다.
오늘엔 딱! 빨간색 스웨터

양자리
쓰고 빌려주면 풍성해져 돌아온다고 했던가? 양보하고 나누는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은 날이다. 사소한 욕심은 미리 버리자. 큰 것을 놓칠 수 있다.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일이 있겠다. 첫 만남에 예의바른 인상을 심어준다면 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감사의 표시를 해야 할 일이 있다면 흰색계통의 선물을 택하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색이기 때문이다.
오늘엔 딱! 금테안경

황소자리
사랑의 상처가 아물어 가고 있는 당신이라면 오늘 새로운 인연을 기대해 봐도 좋겠다.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기 좋은 날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나만의 근성이라면 다시 사랑하는 힘으로 충분하고도 남다. 시험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라면, 작은 노력으로 기대이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으니 너무 긴장하지 말자. 하지만 사전준비가 전무하다면 어림 반 푼어치도 없음을 명심할 것!
오늘엔 딱! 마스코트 인형

쌍둥이자리
평범한 당신의 일상에 변화를 주자. 당신의 마음 가는대로 하되 이리저리 이득을 따지거나 요령을 피우면 안하는 것만 못하다. 말조심 하는 게 좋을 걸. 한마디 잘 못 말하면 그 배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오는 날이다. 평소보다 주변사람들에게 잘해주자. 오늘 같은 날 잘해주면 후일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에게 별로 좋은 날이 못되니 무엇이든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자. 인터넷쇼핑으로 산 물건들 택배비만 물고 돌려보내야 할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오늘엔 딱! 핑크색 색연필

게자리
당신이 당신 스스로를 테스트하는 날이다. 오늘 하루 당신의 속을 부글부글 끓이게 하는 일들이 곳곳에서 생길지라도, 당신의 아량이 어디까지인지 보여줄 때다. 지난번 잘못한 후배에게 다시 한 번의 기회를 줘라. 선배들과 후배들이 당신을 다시 볼 것이다. 그렇다고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된다. 방심하면 똑같은 실수를 하게 될지도 모르니까. 무슨 일이든 일에 있어서는 마지막까지 냉정하게! 그래야 퍼펙트하다.
오늘엔 딱! 휴대용 티슈

사자자리
스파이더맨도 방심하면 빌딩에서 떨어질 수 있는 법이다. 하물며 당신은? 방심하지 말자. 스파이더맨은 다시 거미줄을 발사하면 되지만 당신은 떨어지면? 다친다.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고도 하지만 오늘 당신은 하나도 알기 어렵다. 당신 일도 추스르기 쉽지 않으니 후배에게 충고하기 보다는 부드럽게 대하는 게 나중을 위해서 좋을 듯. 주변 신경 쓰지 말고 당신 일부터 해결하자. 등에 진 쇳덩이를 이젠 그만 벗어버릴 때가 왔다.
오늘엔 딱! 자판기 커피

처녀자리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 인간관계에 관한 100% 들어맞는 공식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이 가진 상식으로 주위 사람들을 대하면 크게 실수할 수 있겠으니 조심하는게 좋겠다.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것보다는 현재의 인연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겠으니 익숙한 것들에서 도움을 받을 날이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하루가 될 것이니 정신 바짝 차리고 하루를 보내는 것이 실수가 없겠다.
오늘엔 딱! 녹차라떼

천칭자리
성공하고 싶은 당신..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더뎌질 수밖에 없다. 달리고 달리자. 주변에 당신을 자극할 일들이 생긴다. 하지만 지나친 라이벌 의식보다는 스스로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당신의 미래에 더 도움이 되겠다. 오늘 하루, 당신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애정운이 좋다. 애인과의 일이 척척척척~! 다 맞아 떨어지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으니 지친마음, 심신의 위로를 받을지어다~
오늘엔 딱! 드라이기

전갈자리
공든탑이 무너지지 않고 완성되는 날! 그동안 어렵사리 진행해 오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날이다. 주위 사람들과 의견도 잘 맞고, 컨디션도 좋은 것이 식욕도 좋고 기분도 좋고~ 일이 잘 풀린다고 잘난 체하게 되는 것을 주의하면 오늘 하루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기겠다. 즐거운 기분을 유지하되, 기본 예의에 어긋나지 않게 수위를 조절하자. 내기 운동은 자제! 내기 도박 기타등등 돈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엔 승수가 없는 하루겠다. 괜한 객기에 주머니 탈탈 털리는 일 없도록~
오늘엔 딱! 댄스

사수자리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는 당신! 정신 차리시오~!! 떡이 그렇게 먹고 싶다면 일을 하시오. 일도 하지 않고 어찌 떡을 먹으려 하는지.. 아무도 당신에게 공짜로 떡을 주지 않는단 말이오. 그리고 공짜 너무 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대나 어쩐대나. 그래도 혹시 대머리 될 각오로 공짜 떡을 얻게 되거든 다른 사람들과 나눠 먹어라. 혼자만 생각하는 당신은 떡 먹을 때는 즐겁지만 지나친 욕심에 배탈이 날지도 모른다.
오늘엔 딱! 소화제

염소자리
기초가 부실하면 공든 탑도 하루아침에 무너지는 법!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왔던 것들에 실수는 없는지, 마무리는 잘 되어 가는지 점검이 필요한 날이다. 실수는 가볍고 작은 것일수록 지나치기 쉬운 법이니 꼼꼼함이 필요하다. 지난 것에 대한 미련, 버릴 것은 미련 없이 버리도록 하자.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잡동사니 일랑 싹싹 정리하고, 주변에 있는 안쓰는 물건들도 싹 버리고 나눠주고 나면 마음이 한결 정돈된다. 늘 곁에 있어 소중함을 잊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오늘은 당신의 마음,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날로 삼자. 작은 선물에 진심어린 말 한마디면 충분!
오늘엔 딱! 안개꽃

운세정보=드림웍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대내외에서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KT&G
국어문화원연합회, 578돌 한글날 맞이 '재미있는 우리말 가게 이름 찾기' 공모전 열어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