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제공=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NH농협카드는 설맞이 기념 하나로마트 모바일 금액권 증정과 경품 추첨 이벤트, 주요 가맹점 즉시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4년에도 계속되는 통·큰 설날 이벤트'를 통해 2월 한 달간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선불,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NH농협 개인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4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다. 추첨권은 합산 이용액 40만원당 1개씩 부여되고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1등 200명에게 하나로마트 금액권 3만원을, 2등 300명에게 하나로마트 금액권 2만원, 3등 500명 하나로마트 금액권 1만원을 증정한다.
NH pay에서 '설레는 설, 홈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총 2번에 걸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회차는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회차는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이달 9일까지 선불,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NH농협 개인카드로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즉시 할인과 결제금액대별 최대 100만원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한삼인 매장에서는 비씨, 선불,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NH농협 개인카드로 결제 시 최대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NH농협카드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설맞이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대백화점에서 식품 선물 세트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까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즉시할인·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롯데마트는 이달 9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는 이달 10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 GS슈퍼는 각각 이달 11일,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주요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이달 11일까지 설 선물 세트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가정에 풍요를 기원하고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열리는 농협카드 프로모션들을 활용해 풍성하고 알찬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