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모두의봄(대표 양승재)은 연말을 맞아 ‘인테리어 시공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솔그룹.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이사철을 앞두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알아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완료하면 누구나 총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현대카드 또는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한솔모두의봄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한 후 상담부터 계약까지 무료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 인테리어 시공업체를 알아보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아낄 수 있다.
특히, 9만개에 달하는 수도권 아파트 평면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한 뒤 집 주소만 입력하면 실제 시공 시 예상되는 견적을 즉시 받아 볼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자사 상품인 도어, 마루 등 인테리어 자재들이 적용된 체험형 모델하우스 ‘한솔봄하우스’를 일산과 분당에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솔모두의봄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 이사철을 앞두고 연말에 인테리어 업체를 고민하는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특별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