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가 봄 신학기, 이사 철을 맞이해 인기 가전들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이번에 준비한 라이브 커머스 상품은 총 3가지로, LG전자의 노트북과 가정용 빔프로젝터 시네빔 그리고 인기 주방 가전인 ‘발뮤다’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봄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신학기/이사 등으로 가전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해당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우선 오는 19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LG전자의 대표 노트북인 ‘2021년형 Gram 신제품’ 10종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단독 구성으로 선보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해 14인치와 17인치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UFS 카드(128gb)’, ‘스마트폰 그립톡’ 등을 증정하며, 16인치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UFS 카드’, ‘스마트폰 그립톡’, ‘카네이테이X그램 콜라보 노트북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샘소나이트 willo 백팩(2명)’, ‘블루투스 스피커(LG 엑스붐고 PK7, 3명)’, ‘MS Office H&S 2019(10명)’, ‘왓챠 3개월 구독권(30명)을 증정한다.
오는 20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는 대화면 시청 기기인 ‘시네빔’ 상품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대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시네빔’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총 3가지로,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전 제품 8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학기, 이사 등의 이벤트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관련 상품들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전달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