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은 다음 달 메뉴 및 패키지 리뉴얼을 앞두고,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사전 판매한 본도시락 메뉴 할인 쿠폰이 하루도 안돼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본에프아이.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사랑을 받아 온 ‘본도시락’은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제공하고자, 한식의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메뉴와 브랜드 가치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키지를 개발 중에 있다. 그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뉴얼 직후 새로운 ‘본도시락’의 메뉴를 고객들이 빠르고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사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티몬을 통해 구매하면 5,000원 상당의 메뉴 쿠폰을 단돈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총 2만 장의 쿠폰을 준비, 22일부터 5일간 판매 예정이었다. 그러나 판매 시작 이후, 10시간 동안 실시간 베스트 1위에 등극되며, 약 13시간 만에 완판돼 ‘본도시락’ 리뉴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쿠폰은 본도시락 메뉴가 새롭게 리뉴얼 되는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본도시락 매장 현장 결제 혹은 본아이에프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김태헌 본도시락 본부장은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 콘셉트의 메뉴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열정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맛과 정성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