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데이터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한국기업데이터
이미지 확대보기한국기업데이터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SGI서울보증의 김상택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송병선닫기송병선기사 모아보기 대표와 한국기업데이터 임직원들은 지난 18일 여의도 본사 대회의실에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며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기업데이터는 코로나19 사태로 경영이 악화된 전국의 소상공인 및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수수료를 전액 면제했다.
해외 출장길이 막힌 수출입 기업들에게는 5만여 곳의 베트남 기업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송 대표는 “밤낮없이 땀 흘리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들의 헌신에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드린다”면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여러분 모두에게 일상의 행복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 대표는 웰컴금융그룹의 손종주 회장, 한국무역통계진흥원의 윤이근 원장, 와디즈 신혜성 대표이사를 다음 주자로 각각 지명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