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는 독감주의보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만큼, 면역력 관리가 필수다.”라며 “이 이벤트는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초유’의 우수성을 더욱 쉽게 알리고 이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겨울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초유’란,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이다. 면역글로불린(IgG, IgM, slgA)과 락토페린을 비롯해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성장기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많은 연구를 통해 독감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져 겨울 시즌,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이 섭취하면 좋은 자연식품으로 꼽힌다.
일동후디스의 ‘초유밀플러스’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사계절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초유단백으로 만든 유아용 영양 보충식이다. 초유의 면역글로불린 성분을 배합하고 성장인자인 IGF, TGF 등을 강화했다. 또한 두뇌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 포스파티딜세린과 유산균 및 각종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에 진행하는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에서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초유’라는 단어로 이행시를 지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초유밀플러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