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센드위밋 파르나스.
직화 불고기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워 불 맛이 살아있는 불고기에 스리라차 소스, 모짜렐라 치즈, 할라피뇨 등을 넣어 매콤함을 더한 한국식 불고기 샌드위치다. 호밀 치아바타를 사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는 크로와상에 담백한 로스트 비프를 듬뿍 넣고 고기와 잘 어울리는 허니 홀그레인 머스타드, 베이비 순을 함께 곁들였다. 참치와 딜피클, 스위스 치즈, 적양파가 어우러진 튜나 샌드위치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샌드위치 5개 구매 금액에 1개를 추가 증정하는 5+1 미트 샌드위치 박스를 내년 1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샌드위밋의 시그니처 메뉴인 루빈 샌드위치, 큐반 샌드위치, 로스트 포크 샌드위치에 신메뉴 3종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총 금액 5만8800원에서 할인된 금액인 5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미트 샌드위치 박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별도의 VIP 쿠폰도 증정한다. 샌드위밋 파르나스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퍽스(PUCK'S) 소다 추가 시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PUCK'S 소다는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향신료로 단 맛을 낸 미국의 천연 소재 음료로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전 공정을 해당 사에서 직접 소량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밋에서는 PUCK'S 소다를 국내 최초로 단독 수입하여 선보이고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