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제스트 제공
특히 오랜 시간 모니터를 보거나 어두운 곳에서 휴대폰 화면을 오랫동안 보고 나면 눈이 뻑뻑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에는 눈의 피로가 심해지지 않도록 잠시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이러한 조건이 계속 되어야 하는 환경이라면 천연루테인이 많이 함유 되어 있는 눈영양제를 복용하여 꾸준히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
최근 날씨가 건조해 지고 미세먼지에 관한 관심이 높아 지면서 눈 건강을 위한 천연루테인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루테인은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 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물질로, 황반의 구성물질이기도 하다. 신체 내에서 합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별도로 섭취를 해 주어야 하는 물질 중 하나이다.
네제스트사에서 나온 아이테인은 눈에 좋다고 알려진 자색고구마와 마리골드, 빌베리 등 눈에 좋은 천연 성분들을 배합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출시 된 제품이다. 특히 자색고구마는 눈에 좋다고 알려 진 블루베리보다 약 4배나 많은 안토시아닌이 함유 되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네제스트는 일본의 신생 제약회사로, 시작부터 철저한 품질관리와 제품력,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다만 이러한 건강식품을 복용 할 때에는 반드시 나에게 잘 맞는 것인지 먼저 알아보고,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지켜 복용해야 함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