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줄 왼쪽부터) 하이로닉 이진우 대표이사, 코스닥협회 송윤진 상근부회장, 크리스탈지노믹스 조중명 대표이사,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 브이원텍 김선중 대표이사, 에스디시스템 박봉용 대표이사, (뒷줄 왼쪽부터) 미래에셋대우 이종원 전무, 제노레이 박병욱 대표이사, 플랜티넷 현창룡 사장, 에스에너지 박상민 상무이사, 큐리언트 남기연 대표이사, 한국거래소 김종은 팀장, 액트로 하동길 대표이사, 한국거래소 김윤생 부장, 코스닥협회 정진교 상무. 사진=코스닥협회
이미지 확대보기이날 행사에는 판교 간담회 회장인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지난달 말 신규 상장한 액트로의 하동길 대표이사 등 판교∙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들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브이원텍의 회사∙사업 설명, 회원사 컴플라이언스 컨설팅, 한국거래소 투자자보호서비스팀의 K-ITAS 서비스 안내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오찬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선중 브이원텍 대표이사는 “기존사업을 안정적으로 키우면서 다양한 응용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머신비전업계의 넘버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오늘 간담회에 참석한 코스닥 CEO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