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MS하우징, 무사고 마포구 인테리어업체 공간발전소에 감사패 증정

편집국

이창선 기자

기사입력 : 2017-09-14 17:03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서울 마포구 인테리어업체 공간발전소는 MS하우징(중개수수료 없는 인테리어 무료 비교견적 사이트)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MS하우징은 지난 9월 15일 1년간 무사고·노클레임 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공간발전소 외 3개의 업체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소규모(부분·개별 인테리어)부터 올수리(토탈 인테리어)까지 모든 인테리어 무료비교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MS하우징은, 전국 6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하여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 견적이 가능하며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할 수 있다는 큰 강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TU제도의 취지에 부합하는 무사고 시공이 1년 이상인 업체에 한해 선정되었으며, TU제도는 블랙마켓인 인테리어시장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MS하우징 회원사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제도이며 총 13개의 1년 무사고·노클레임 업체를 선정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MS하우징 관계자는 “매달 늘어가는 1년 무사고 업체 덕분에 항상 든든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에게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업체선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서울 마포구 공간발전소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클레임 없는 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이창선 기자 lcs20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