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국기업데이터, 크레탑 세일즈 뉴스·공시정보 서비스 개시

금융부

전하경 기자

기사입력 : 2017-09-12 11:00

실시간 기업 정보 제공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한국기업데이터가 크레탑 세일즈 뉴스·공시정보 서비스를 개시한다.

한국기업데이터는 기업정보 조회 앱 크레탑 세일즈를 통해 기업관련 뉴스와 공시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레탑 세일즈는 국내 최대의 750만 기업의 기업정보, 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용 앱으로, 출시 후 호평과 함께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확대된 서비스를 통해 각 기업의 주요뉴스 및 공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한 관심기업에 대한 뉴스·공시정보의 스마트폰 실시간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장 마감 후나 주말을 이용하여 불리한 내용을 알리는 '올빼미 공시' 정보도 실시간 제공하고 있어, 거래기업 및 관심기업의 신속한 변화 파악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기업데이터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확대는 사용자의 편의성 및 활용도 제고를 위해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기존 서비스 되는 기업정보, 기업 신용정보와 더불어 적시성 있는 공시, 뉴스정보를 통한 관심기업 모니터링 기능이 강화되었다는 점에서 고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