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라이프플래닛, 입원비ㆍ수술비보험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

금융부

김민경 기자

기사입력 : 2017-09-11 10:30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민경 기자]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신상품 (무)e입원비보험과 (무)e수술비보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보험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 사이에 주요 보장성보험인 정기보험, 암보험, 5대성인병보험과 함께 신상품 입원비ㆍ수술비보험 중 1종 이상을 함께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의 초회보험료(1회차 보험료)를 캐시백해주기로 했다.

캐시백 한도는 단일 계약 건당 최대 3만원이며 가입일로부터 약 3개월 후 보험 계약 시 입력한 계좌로 제공된다. 만약 9월 중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e입원비보험, (무)e수술비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오는 12월 중순경 입원비보험과 수술비보험의 초회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라이프플래닛의 타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입원ㆍ수술비 보험을 포함해 보장성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라이프플래닛 상품은 대부분 주계약 단독형 보험으로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DIY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aromom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