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카드, 광고모델에 배우 유승호 선정

금융부

전하경 기자

기사입력 : 2017-08-13 13:19

9월 선보여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카드가 광고모델에 배우 유승호를 선정했다.

NH농협카드는 배우 유승호를 NH농협카드 신규 모델로 선정, 9월부터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 인천 송도엣서 NH농협카드 신규광고 제작을 위한 촬영이 20여 시간동안 진행됐다. 촬영 관계자는,긴 시간 무더위 속에서도 유승호씨가 힘든 내색 없이 줄곧 웃으며 촬영에 임해줘서 스텝들도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NH농협카드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새로운 광고 전략을 바탕으로 유승호씨를 전면에 내세워 기존 금융권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오는 9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배우 유승호를 선정한 이유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보이며 평소 반듯한 이미지로 유명해 유승호씨가 가장 적합하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배우 유승호는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된 MBC 드라마‘군주-가면의 주인’을 비롯하여 영화‘봉이 김선달’,‘조선마술사’등을 통해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002년 영화‘집으로’에 출연하여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한 이후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