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스타벅스, 정유년 새해 럭키백 세트 한정 판매

경제일반

김은지 기자

기사입력 : 2017-01-11 09:54

스타벅스 럭키백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텀블러와 머그, 무료 음료권 등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럭키백 1만 2000세트를 12일부터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올해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5만 5000원으로 1인당 1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올해 럭키백에는 일반 판매용이 아닌 오직 럭키백을 위해 준비한 신상품 3종을 포함했다. 럭키백 전용 상품 기획을 위해 수 개월 전부터 많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 복주머니 형태의 파우치, 손잡이 부분을 붉은 닭으로 멋스럽게 형상화한 머그 리드, 워터 보틀 등의 신상품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개당 2~3만원대 판매 가격으로 평소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스틸 텀블러가 모든 세트에 기본 2개씩 제공된다. 이외에 플라스틱 텀블러나 워터보틀, 머그 등의 상품 1개가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럭키백을 구매하면 바리스타가 직접 전달하는 3장의 무료 음료권 외에 1000개 세트에 한해 럭키백 내 무료 음료권 4장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더욱 큰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고객 사은 행사를 위해 2007년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구성 품목을 전용 포장 박스 안에 담아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해 출시 당일 오전 중에 품절되고 개인 SNS에 개봉한 품목들이 회자되는 등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도서

더보기